워드프레스 우커머스 통화 전환기 플러그인 WOOCS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통화 전환기 플러그인 WOOCS

WooCommerce Currency Switcher(우커머스 통화 전환기) 플러그인 WOOCS는 다른 통화로 전환하여 실시간으로 변환된 가격을 표시해주는 우커머스용 플러그인으로 우커머스로 운영되는 온라인 스토어에 유용할 수 있을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비슷한 기능의 플러그인으로 YITH에서 개발하여 판매하는 우커머스용 통화 변환기 플러그인인 YITH Multi Currency Switcher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통화 전환기 플러그인 WOOCS

WOOCS는 실시간으로 설정된 환율에 따라 상품 가격을 방문자들이 전환할 수 있도록 하며 선택한 통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선택 사항).

  • Currency Switcher(통화 전환기)는 위젯으로 사용할 수 있고 모든 위젯 영역에서 작동합니다.  유연성을 위해 숏코드도 제공됩니다.
  • Currency Switcher는 프런트엔드에 5가지 방식(ddslick, chosen, wSelect, 단순한 드롭다운, 국기)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 2가지 추가 Ajax 위젯/숏코드 - 통화 변환기(Currency Converter)와 환율

WooCommerce Currency Switcher는 주간 베스트 셀링 플러그인 목록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사용자 평가가 4.74(5.0 만점)로 괜찮은 편입니다.

일부 워드프레스에서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플러그인 페이지에서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받아서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무료 버전을 설치하여 테스트해보고 이 플러그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다음 동영상을 통해 확인한 후에 구매할 것을 판매자는 권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페이팔에서 원화로 표시하려는 경우에는 PAYPAL CURRENCY CONVERTER PRO FOR WOOCOMMERCE이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커머스에서 원화로 페이팔 설정하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