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 Forum Spam DB를 사용하여 스팸 회원가입을 차단하는 새로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스팸 차단

Stop Signup Spam 플러그인 - Stop Forum Spam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스팸/유령 회원가입을 차단하는 새로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회원 가입 기능을 활성화하면 스팸 회원가입 때문에 신경이 쓰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이전 글에서 설명한 WP-SpamShield Anti-Spam같은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댓글 스팸, 컨택트 폼 스팸, 회원가입(등록) 스팸, 트랙백 스팸, 핑백 스팸 및 모든 종류의 워드프레스 스팸을 막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Stop Signup Spam 플러그인은 Stop Forum Spam에 보고된 이메일 주소나 IP 주소로 회원 가입을 시도하는 유령 사용자 등록을 차단합니다.

Stop Forum Spam은 포럼뿐만 아니라 모든 웹 서비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Stop Signup Spam은 코어 워드프레스 회원가입 폼 및 Restrict Content Pro와 통합됩니다.

이 플러그인은 Akismet과 개념이 유사하지만 Akismet은 블로그 댓글 스팸을 체크하는 반면 Stop Signup Spam은 사용자 회원가입 스팸을 체크합니다. Akismet과 달리 Stop Forum Spam의 DB에 쿼리하는 데 API 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팸 회원가입만 차단하려는 경우에 이 플러그인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스팸 댓글을 차단하려는 경우 Akismet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Disqus를 기본 댓글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있어 별도의 스팸 댓글 차단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팸은 Disqus에서 처리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Disqus는 SEO 측면에서도 유리하기 때문에 댓글 시스템으로 고려해볼 만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op Signup Spam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1개 댓글

  1. 이 글에 소개한 플러그인은 사용자가 별로 없어서 그런지 2년 이상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있습니다. 스팸 회원 가입으로 번거로운 경우 다음 글에서 소개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스팸 봇 회원 가입을 차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www.thewordcracker.com/basic/%ed%9a%8c%ec%9b%90%ea%b0%80%ec%9e%85-%ed%8e%98%ec%9d%b4%ec%a7%80%ec%97%90-%ea%b5%ac%ea%b8%80-recaptcha-%ec%b6%94%ea%b0%80%ed%95%98%ea%b8%b0/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