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s Security Pro 35% 할인 쿠폰

Last Updated: 2022년 01월 31일 | |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Wordfence Security나 iThemes Security 같은 보안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보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iThemes Security를 주로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Wordfence Security가 더 괜찮아 보아지만 iThemes가 더 가벼운 것 같아서 이 플러그인만 사용하게 되네요.

2단계 인증 등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는 경우 Pro 버전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Wordfence Pro보다 iThemes Security Pro가 비용적인 측면에서 더 저렴합니다.

Wordfence Premium은 Key 단위의 라인센스로 판매하고 있으며, 1개 구매 시 연간 99달러, 10개 구입 시 Key 당 연간 42.91달러식으로 조금 복잡하게 가격이 책정됩니다.

Wordfence Premium 라이센스 비용
Wordfence Premium 라이센스 비용

이와 달리 iThemes Security Pro는 사이트 개수에 따라 Blogger, Freelancer, Developer, Gold 등의 플랜이 있습니다.

iThemes Security Pro 플랜
iThemes Security Pro 플랜

iThemes 사이트를 방문하면 기본적으로 25% 할인 쿠폰을 요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25% 할인 쿠폰을 요청하여 이메일로 받아서 구매를 시도하다가 최종 단계에서 결제를 하지 않고 사이트를 나오면 30% 할인 쿠폰이 이메일로 전송될 것입니다. 그러면 5%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쿠폰 코드를 사용하면 3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 유효 기간은 4월 30일까지입니다.

WPSECURITY35

결제 단계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대로 작동하는지는 테스트해보지 않았습니다.

저는 멀웨어 스캔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현재 iThemes Pro 버전(Blogger 플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 사이트를 스캔하여 멀웨어가 감지되면 이메일로 알려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실제로 알림 이메일을 받은 적은 없습니다.ㅎㅎ)

iThemes Security Pro 기능
iThemes Security Pro 기능

Pro 버전에서는 2단계 인증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경우 회원 가입을 받지 않고 있기 때문에 특정 IP 주소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설정해놓은 상태입니다.)

최근 멀웨어에 감염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악성 코드를 제거하고 사이트를 복구하는 작업을 몇 건 수행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보안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경우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 인해 멀웨어에 감염되거나 사이트가 해킹되는 것 같습니다.

  •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을 업데이트지 않음
  • 약한 비밀번호 사용

그리고 백업을 철저히 해놓으면 최악의 상황에서도 사이트를 다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멀웨어에 감염되면 사이트 평판에도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미리 대비하여 멀웨어로부터 사이트를 보호하는 것이 최선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보안 플러그인 iThemes Security Pro 35% 할인 쿠폰 2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