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커머스에서 스토어 알림(공지) 설정하기

Last Updated: 2020년 11월 14일 | | 댓글 남기기

우커머스에서 스토어 알림(상점 공지) 설정하기

우커머스가 업데이트되면서 상점에 공지를 표시하는 스토어 알림 옵션이 우커머스 > 설정에서 워드프레스 알림판 >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 > 우커머스 > 스토어 알림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우커머스 스토어 알림

'추석이나 설 명절 때문에 배송이 늦어진다'거나 '특정 상품의 입고가 지연되고 있다'는 등의 공지를 스토어 알림 설정 페이지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알림 사용 설정" 체크란을 해제하면 공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아바다 스토어 알림 표시

위의 그림은 테스트로 아바다 테마의 클래식 샵 데모에서 스토어 공지를 활성화했을 때를 보여줍니다. 생각보다 예쁘게 표시되지는 않네요. CSS로 레이아웃을 조정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

다른 방법으로 장바구니 페이지나 결제 페이지에 메시지를 표시해주는 YITH Woocommerce Cart Messages라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YITH 플러그인

이 YITH 플러그인에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는 몇 가기 기본적인 기능만 제공됩니다. 무료 버전으로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으로 팝업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우커머스의 몇 가지 옵션이 사용자 정의하기로 이동했습니다. 기존의 설정 방법으로 설정할 수 없는 경우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에서 설정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기본 상품 정렬 옵션이 사용자 정의하기로 이동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