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터(Elementor) 페이지 빌더: 가격 인상 예정

워드프레스 인기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Elementor) 페이지 빌더는 현재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엘리멘터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페이지 빌더로서 코딩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엘리멘터(Elementor) 페이지 빌더: 가격 인상 예정

Essential Plan, 12월 1일부터 가격 인상 예고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Elementor는 일부 플랜에 대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엘리멘터(Elementor) 페이지 빌더: 가격 인상 예정

Advanced Plan은 10%, Expert Plan은 20%, Agency Plan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Essential Plan(이센셜 플랜)은 할인 대상이 아닙니다.

오히려 2022년 12월 1일부터 Essential Plan의 가격이 연간 49달러에서 59달러로 10달러 인상될 예정입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의 대안?

페이지 빌더 시장에서 엘리멘터와 경쟁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있다면 가격 인하를 유도할 수 있을 것 같지만, 현재로서는 엘리멘터의 독주를 막을 수 있는 페이지 빌더는 없는 것 같습니다.

Brizy 페이지 빌더가 엘리멘터의 대안으로 기대되었지만 사용자 수가 빠르게 늘지는 않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엘리멘터에 비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Brizy 빌더는 연간 라이선스와 평생 라이선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Brizy는 페이지 빌더와 별개로 Brizy Pro로 랜딩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는 Brizy Cloud라는 Wix와 비슷한 솔루션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Brizy Cloud로 사이트를 만들어 보니 SEO적인 측면에서 워드프레스에 불리한 것 같습니다.

다른 대안으로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Divi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ivi 테마는 Divi 빌더라는 페이지 빌더가 사용되고 있으며 알림판에서 사이트의 모든 섹션을 편집할 수 있는 테마 빌더(Theme Builder)를 엘리멘터보다 먼저 도입했으며, 판매량도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테마와 거의 비슷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테마 중 하나입니다.

마치며

Elementor 페이지 빌더가 블프 세일을 진행하고 있지만 기본 플랜인 Essential Plan은 세일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또한, Essential Plan은 12월 1일부터 10달러 가격 인상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Essential Plan을 고려하는 경우 가격이 인상되기 전에 구입하면 비용을 조금 아낄 수 있습니다. 엘리멘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리멘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엘리멘터 홈페이지 방문하기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사용법은 여기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