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가 29달러에 세일 중입니다

아바다 테마 세일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가 40만 카피 판매 기념으로 40달러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보니 더 할인되어 29달러에 판매 중이네요.

이 기회에 Avada 테마를 하나 더 구입하고 싶지만 며칠 전에 X 테마를 구입해서 금전적인 여유가 없네요. 현재 X 테마와 Jupiter 테마도 29달러에 세일 중입니다.

기존에 구입한 아바다 테마의 지원이 만료되어 지원을 갱신할까 고민 중입니다.

아바다 테마 세일

블랙프라이데이나 연말 등 특별한 시즌이 아닌 기간에 아바다, X 테마, Jupiter 테마 등 인기 테마가 동시에 50%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처음 봅니다.

아바다 테마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므로 코딩 지식이 부족한 초보자도 비교적 쉽게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만들 수 있어 수년 동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7개 댓글

  1.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질문 드릴께 있는데 아바다테마 29달러에 구입하게 되면, 하나의 아이디에만 사용할 수 있는가요? 그리고 한번 구매하면 영원히 사용할 수 있는걸까요?

    1. 안녕하세요?

      테마포레스트에서 판매되는 테마는 1개 사이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ttp://www.example.com
      english.example.com
      exmaple.com/english
      ...
      이처럼 도메인만 같으면 여러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데모를 로드하려면 테마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보통 1개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example.com
      exmaple1.com
      example.co.kr
      ...
      처럼 도메인이 달라지면 사이트마다 별도의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바다 테마(https://www.thewordcracker.com/go/avada )를 구입하면 기본 6개월 지원이 제공되고 Extend support to 12 months 옵션을 추가하면 6개월 연장되어 12개월 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이 만료되어도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고 하나의 사이트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사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테마 사용법을 벗어나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ation)은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