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테마 할인 판매 - 7주년 기념 (기간 한정)

인기 블로그, 뉴스,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 (Newspaper)가 출시 7주년을 맞이하여 한시적으로 할인 판매 중입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비용을 조금 절감할 수 있는 기회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출시 7주년 기념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할인 판매

정확히 7년 전에 Newspaper 테마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이 블로그를 시작한 지 6년 6개월 정도 되었으니 이 블로그보다 오래되었네요.

뉴스페이퍼 테마는 이 워드프레스 사이트에도 작년에 설치되어 약 8개월 정도 사용되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를 처음 설치했을 때에는 설정이 조금 복잡하게 보였지만, 조금 만져보니 사용이 그다지 어렵지 않은 것 같습니다.

콘텐츠가 많은 블로그나 뉴스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 뉴스페이퍼가 괜찮은 선택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뉴스페이퍼에는 tagDiv Composer라는 자체 페이지 빌더가 있으며 카테고리 글들을 다양한 포맷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출시 7주년을 기념하여 뉴스페이퍼 테마가 한시적으로 20% 할인 판매 중입니다. 정가가 59달러이지만 할인 기간 동안 47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세일이 언제까지 진행되는지에 대해서는 정보가 없고 'Limited time offer' (기한 한정)이라고만 표시되어 있으므로 언제든지 할인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할인 - 라이선스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선스 (Regular License)

아바다, 엔폴드 등 다른 테마포레스트 테마와 마찬가지로 1개 사이트에 설치 가능하며 기본 6개월 지원이 제공됩니다. Extend support to 12 months (12개월로 지원 연장) 옵션을 선택하면 지원이 6개월 추가되어 12개월 동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이 종료되어도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Regular License를 선택하면 됩니다.)

Newspaper 테마는 데모를 설치한 후에 마음에 들지 않으면 데모를 제거하고 다른 데모를 설치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이 테마에는 현재 30개의 PRO 데모가 포함되어 있고, 데모는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습니다.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뉴스페이퍼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이 블로그에는 GeneratePress라는 테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는 꼭 필요한 기능만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속도면에서 괜찮은 편이고 커스텀하여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테마 옵션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을 추가하려면 커스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혹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기능을 확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많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경우 속도 이점이 사라질 것입니다.

워드프레스에서 플러그인을 많이 사용할 경우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너무 많은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플러그인 간 충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플러그인을 최소화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4개 댓글

  1. 뉴스페이퍼 테마에서 댓글 폼의 스타일을 변경해보려고 하는데 tagDiv Composer에 이런 기능이 포함되어 있나요? 이 블로그에서 사용했을 때는 어떻게 설정하셨는지 궁금합니다.

    1. 뉴스페이퍼 테마의 경우 몇 차례 업데이트되면서 테마의 기능이 tagDiv Composer에 통합되었다가, 다시 tagDiv Standard Pack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이후에 다시 변경이 있었는지는 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 다음 글을 참고하여 차일드 테마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thewordcracker.com/intermediate/%EB%89%B4%EC%8A%A4%ED%8E%98%EC%9D%B4%ED%8D%BC-%ED%85%8C%EB%A7%88-%EC%B0%A8%EC%9D%BC%EB%93%9C-%ED%85%8C%EB%A7%88-%ED%99%9C%EC%9A%A9-%EB%B0%A9%EB%B2%95/

      잘 안 되는 경우 Newspaper에 문의하시면 지침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1.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쁘네요.
      뉴스, 매거진 사이트나 콘텐츠가 많은 블로그 또는 웹진 사이트인 경우 Newspaper 테마를 사용하면 수월하게 원하는 레이아웃의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휴일이 금방 지나갔네요.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