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API가 변경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지난 주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데이터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API를 일부 변경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일부 테마 또는 플러그인에 탑재된 인스타그램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사용되고 있는 Publisher 테마에서도 Instagram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마 개발자가 문제를 수정했고 다음 테마 업데이트에 포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하는 경우 지원 포럼에 글을 남기면 테마 개발자가 직접 FTP에 접속하여 문제를 수정해준다고 하네요.

사용 중인 테마나 플러그인에 포함된 인스타그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먼저 테마 또는 플러그인 개발자에게 문의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인스타그램이 지난 주에 API 제한을 시간당 사용자당 5000개 호출에서 200개로 축소하여 인스타그램에서 끌어올 수 있는 데이터를 크게 줄였다고 합니다.

Without warning, Instagram has broken many of the unofficial apps built on its platform. This weekend it surprised developers with a massive reduction in how much data they can pull from the Instagram API, shrinking the API limit from 5,000 to 200 calls per user per hour.

자세한 변경 사항은 인스타그램 개발자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API 변경 사항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