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플러그인 (2021년 8월)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을 비롯하여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과 동영상 템플릿, 음악 파일, 그래픽 파일 등을 판매하는 Envato Market에서는 매월 각 마켓에서 항목을 선정하여 무료로 다운로드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에는 Projectify라는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플러그인과 리액트 어드민 대시보드인 RootUI 등이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달의 무료 다운로드 항목을 다음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Envato Elements 서비스를 이용하면 5,500만 개가 넘는 그래픽, 프레젠테이션, 스톡 사진, 디자인 자산, 동영상 템플릿, 스톡 비디오, 뮤직 트랙 등의 디지털 자산을 구독 기간 동안 무제한 다운로드하여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에이전시나 디자이너, 개발자, YouTube 등의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Projectify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Projectify

최근 들어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워드프레스 테마는 이제 거의 선정되지 않고, 워드프레스 플러그가 간혹 선정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플러그인인 Projectify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Projectify는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온라인으로 제시할 수 있는 엘리멘터용 애드온입니다. 그러므로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려면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포스트, 페이지 등을 슬라이더, 캐러셀 또는 그리드 레이아웃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 다운로드: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Projectify

글들을 슬라이더나 포트폴리오 스타일로 표시하고 싶을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활성화하면 별도의 설정 메뉴는 제공되지 않고,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 "Projectify Widgets"라는 엘리멘트가 추가됩니다.

Projectify 플러그인 -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Projectify Widgets를 검색하여 프로젝트를 표시하고 싶은 곳으로 아이콘을 끌어다 놓도록 합니다.

Projectify 플러그인 -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 필터 옵션

Filter 섹션 아래의 Post Type에서 글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글 유형으로 'Post'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Post Categories - 글 카테고리
  • Post Include - 포함할 글
  • Posts Number - 글 개수
  • Post Offset - 몇 번째 글부터 표시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 Post Order - 글 순서 (오름차순, 내림차순)
  • Post Orderby - 글 정렬 기준 (예: ID, 작성자, 코멘트 개수, 랜덤...)

Layout에서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rojectify 플러그인 -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프로젝트 애드온 - 레이아웃 옵션

Layout에서 다양한 캐러셀, 리스트, 슬라이더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을 테스트하여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Design 섹션에서도 추가적인 레이아웃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Projectify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Elementor Pro를 사용하는 경우 Portfolio 위젯을 사용하여 글이나 커스텀 포스트 타입 글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포트폴리오 위젯" 참고).

기타 무료 다운로드 항목

상기의 워드프레스 Elementor(엘리멘토)용 애드온 플러그인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웹사이트 템플릿, 동영상, 사진, 음악 관련 파일들을 8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