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Unlimited 플랜 폐지 예정

워드프레스 OceanWP의 무제한 요금제인 Unlimited 플랜이 2주 후에 종료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연간 무제한 플랜과 라이프타임(평생) 무제한 플랜 모두 폐지되는 것 같습니다.

Only two weeks left to enjoy the Unlimited plan, after that time, the annual and lifetime Unlimited plans will be over

무제한 플랜을 즐길 수 있는(구입할 수 있는) 기간이 2주밖에 안 남았습니다. 그 후에는 연간 및 라이프타임 무제한 플랜이 종료됩니다.

OceanWP의 Core Extensions Bundle에는 Unlimited, Business, Personal 등 세 가지 플랜이 있고, 각각에 대하여 연간 옵션과 라이프타임 옵션이 있습니다. Unlimited 플랜은 무제한 사이트에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OceanWP의 Lifetime Unlimited 플랜은 비용이 꽤 높은 편입니다.

OceanWP 라이프타임 플랜
OceanWP 라이프타임 플랜

우리나라 시각으로 이번 주 토요일 오후까지 OceanWP에서 4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OceanWP는 할인을 자주 실시하는 편이므로 구입하려는 경우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45% 할인하여 Lifetime Unlimited plan을 285.45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할인을 해도 부담이 되는 가격이네요.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무제한 사이트에 적용이 가능하므로 웹 에이전시나 여러 사이트에 적용하려는 경우에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는 Personal 라이프타임 플랜의 경우 45% 할인하여 87.45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평생 동안 업데이트와 지원이 제공되므로 아바다 등의 Themeforest 테마와 비교하여 경쟁력이 있어 보이네요. (Themeforest 테마는 평생 업데이트가 가능하지만 지원은 기본 6개월이 제공되고, 계속 지원을 받으려면 조금 높은 비용에 지원을 갱신해야 합니다.)

OceanWP는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 비교적 빠른 속도를 보여 주며 사용자 평가가 괜찮은 편입니다. OceanWP의 무료 버전도 있으므로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OceanWP는 현재까지 160만 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