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무료 경품 및 할인)

Last Updated: 2020년 11월 14일 | | 2개 댓글

Divi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워드프레스 Divi 테마를 판매하는 Elegant Themes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Divi 테마를 구입하거나 계정을 업그레이드하는 사용자에게 50만 달러어치의 무료 경품과 함께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이벤트가 12월 말까지 연장되었습니다. ]

Elegant Themes의 제휴 업체들이 제공하는 Divi용 플러그인, Divi 차일드 테마 및 관련 서비스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예: Divi Toolbox).

이외에도 아바다 등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파일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30~50% 할인 판매 중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는 동안 이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5000달러 상당의 iMac Pro에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는 경품 행사에 참여하여 당첨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만, 이번에 여러 개의 이메일을 동원하여 참여해보았습니다.

아이맥 프로 컴퓨터 이벤트

현재 76000명 이상이 참여했네요. 이벤트가 종료되기 직전까지 수십 만 명이 참여할 것 같습니다. (당첨될 가능성은 거의 없겠네요.ㅠㅠ)

Divi 테마 구입이나 업그레이드를 염두에 두었다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무료 경품 및 할인) 2

참고:


2 개 댓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