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용 부동산 공인중개사 레이아웃 팩

Last Updated: 2020년 11월 07일 | , | 댓글 남기기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꾸준히 새로운 Divi용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에 부동산 매물을 등록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레이아웃 팩(Realtor Layout Pack)이 릴리스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여기에 소개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용 부동산 공인중개사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Divi용 부동산 공인중개사 레이아웃 팩

Realtor Layout Pack은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위한 웹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수 있는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입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정기적으로 레이아웃 팩을 추가해왔으며, 현재 190개에 달하는 레이아웃 팩(약 1400개 레이아웃 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altor 레이아웃 팩은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Realto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Realtor Homepage (홈페이지)
  3. Realto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Realtor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5. Realto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Realtor Listings Page (매물 목록 페이지)
  7. Realtor Listing Page (개별 매물 페이지)

부동산 관련 사이트의 경우 매물 표시 기능이 중요합니다. 부동산 매물을 표시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테마(예: MyListing)의 경우 커스텀 포스트 타입이나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매물을 추가하여 표시하는지에 대한 설명은 없지만, 아마 플러그인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워드프레스 Divi 테마에서 부동산 매물 리스트를 추가하는 방법 참고)

플러그인이나 테마의 기능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매물 정보를 표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Toolset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커스텀 포스트 타입과 검색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동산 매물 목록 페이지 디자인 (Listings Page Design)

부동산 매물 리스트 페이지 디자인 데모입니다. 플러그인 등을 사용하여 개별 매물을 등록한 다음, 등록된 부동만 매물을 나열하는 페이지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부동산 매물 홈페이지

개별 매물 페이지 디자인 (Listing Page Design)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부동산 매물 페이지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선스 제약이 없으며 상용 프로젝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Realtor Layout Pac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블로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Divi 테마는 1년 또는 평생 플랜 등 두 가지 요금제로 제공되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나 웹 디자이너에게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1개 사이트에 적용한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1 라이선스 1 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Avada), 엔폴드(Enfold), 뉴스페이퍼(Newspaper)테마포레스트 테마가 저렴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공인중개사 영어 표현

공인중개사에 대한 영어 표현으로 영어권 국가에서는 Real Estate Agent와 Realtor를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 두 용어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두 명칭 공히 부동산 중개를 하기 위해서는 면허를 취득해야 한다는 사실은 동일하지만 미국 부동산 중개사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 회원으로 가입해야 정식 회원으로서 공신력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공식 명칭은 Realtor가 더 타당한 것 같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