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구인/구직용 취업 포털(Job Portal) 테마 – JobCareer

취업 포털용 테마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는 Jobify라는 테마입니다.  JobCareer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Jobify 테마에 대해서는 이전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JobCareer는 Jobify에 비해 비교적 최근(2016년 3월)에 출시된 잡 포털(Job Portal)용 테마로서 현재 이 분야의 테마로서는 Jobify를 밀어내고 베스트셀링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취업 포털용 워드프레스 테마

참고로 테마를 변경하기 않고 구인/구직 게시판을 추가하고 싶은 경우 WP Job Manager 플러그인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WP Job Manager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JobCareer에서 소개하는 이 테마에 대한 설명입니다:

잡 보드 워드프레스 테마(Job Board WordPress theme) : JobCareer 테마는 유용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한 구인/구직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완전한 Job Board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JobCareer 테마를 사용하여 완전한 반응형 취업 포털(Job Portal), 인적 자원 관리를 실행할 수 있는 커리어 플랫폼, 채용 또는 구인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JobCareer는 유명한 플러그인인 indeed , wp-job manager 등과 호환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JobCareer는 단순한 Job Board 테마가 아니라 이윤을 창출하는 단순한 Job Script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최고의 워드프레스 Job Portal 템플릿입니다.

취업 포털 테마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 시점에 5가지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acebook,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 WPML, WooCommerce 2.6.x, Bootstrap 3.x와 호환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JobCareer 테마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