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워드프레스 스무드 스크롤 플러그인 무료 다운로드 - 2020년 4월

워드프레스 테마와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PHP 코드,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등을 판매하는 Envato Market (엔바토 마켓)에서는 매월 각 마켓에서 한 항목씩 선정하여 1개월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워드프레스 스무드 스크롤 플러그인이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참고로 Envato Elements를 이용하면 현재 220만 개 이상(지난달에 비해 20만 개 증가)의 그래픽 &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스톡 사진, 디자인 자산, 폰트, 3D & 애드온, 동영상 템플릿 & 스톡 비디오, 음악 트랙 & 사운드 효과 등의 디지털 자산을 라이선스 기간 동안 제한 없이 다운로드하여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에이전시, 웹 디자이너,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스무드 스크롤 플러그인 Smooth Scroll for WordPress

워드프레스 스무드 스크롤 플러그인 Smooth Scroll for WordPress

아바다 (Avada)와 같은 일부 테마에서는 스무드 스크롤 기능을 제공합니다. 테마에서 이런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면 플러그인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무료 플러그인으로는 jQuery Smooth Scroll이 있습니다. 유료 플러그인으로는 Smooth Scroll for WordPress가 있습니다.

스무드 스크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사이트를 이동할 때 부드럽게 이동하므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트폴리오, 회사 웹사이트, 쇼핑몰, 부동산 매물 사이트 등과 같이 긴 페이지가 많은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Smooth Scroll for WordPress는 jQuery를 사용하지 않고 네이티브 자바스크립트(Javascript)로 되어 있어 인기 있는 라이브러리에 비해 훨씬 속도가 빠르다고 합니다. 빠르고, 크기가 작고, 크로스 플랫폼 지원.

자세한 내용은 Smooth Scroll for WordPress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기타 다운로드 - HTML 랜딩 페이지, After Effects 프로젝트, 음악 파일 등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HTML 템플릿, After Effects 동영상 템플릿을 비롯한 파일들을 4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이펙트 동영상 템플릿은 데모 릴(demo reel), 트레일러(trailer), 인트로(intro), 프로모(promo), 쇼릴(showreel), 도시 슬라이드쇼, 스포츠 이벤트 오프너, GYM, 피트니스, 모티베이션 오프너(motivation opener) 또는 모든 종류의 다이내믹한 오프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달에도 워드프레스 테마는 무료 다운로드 항목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스무드 스크롤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보고 싶은 경우 Smooth Scroll for WordPress를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빠른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 이 사이트에에 현재 사용 중인 GeneratePress와 같은 테마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GeneratePress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의 경우 기능이 제한되어 있지만 심플한 개인 블로그에 괜찮은 옵션 같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