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커머스 상품 속성 플러그인 STWooSwatches 무료 다운로드 - 2020년 5월

워드프레스 테마를 비롯한 각종 웹사이트 템플릿과 플러그인, PHP 코드,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 동영상 템플릿, 뮤직 파일 등을 판매하는 Envato Market (엔바토 마켓)에서는 매월 각 마켓에서 한 항목씩 선정하여 1개월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우커머스 상품 속성 플러그인과 HTML 템플릿 등이 무료 다운로드 항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참고로 엔바토 엘리먼트(Envato Elements)를 이용하면 현재 230만 개 이상의 그래픽 & 프레젠테이션, 스톡 사진, 디자인 자산, 폰트, 3D & 애드온, 동영상 템플릿 & 스톡 비디오, 음악 트랙 & 사운드 효과 등의 디지털 자산을 라이선스 기간 동안 다운로드하여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에이전시나 웹 디자이너,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상품 속성 플러그인 STWooSwatches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상품 속성 플러그인 STWooSwatches 무료 다운로드

STWooSwatches는 상품 속성(커스텀 속성도 지원함)용 우커머스 스와치(Swatch) 익스텐션으로 우커머스 기본 상품 속성 표시 유형과 함께 세 가지 유형의 상품 속성(컬러, 이미지, 라벨(텍스트)) 표시 유형을 추가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단일 상품 템플릿에서 상품 속성 드롭다운을 스와치(Swatch)로 변환합니다.

예를 들어, 아바다 테마에서 옵션 상품에서 상품 속성은 다음과 같이 드롭다운 형식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옵션 상품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이 사용자 경험면에서 보다 친숙한 형태로 상품 속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우커머스 상품 속성 스와치 플러그인

사용 방법은 우커머스 옵션 상품을 구성하는 방법과 유사합니다. 우커머스 옵션 상품을 설정하는 자세한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먼저 워드프레스 알림판 > 상품 > 속성에서 속성을 추가합니다.

우커머스 상품 속성 구성하기

새 속성을 추가할 때 형식을 Color, Size, Label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성을 추가한 후에는 오른쪽의 속성 리스트에서 "용어 환경 설정"을 클릭하여 해당 속성에 대하여 세부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컬러 속성에서 새 컬러를 추가할 때 Color에서 색상을 선택하면 해당 색상이 상품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우커머스 상품 속성 구성 - 컬러 추가 및 설정

사이즈(Size) 속성을 추가하려는 경우 상품 속성에서 새 속성을 추가할 때 형식을 "Label"로 지정하고 개별 항목에서 레이블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우커머스 컬러 속성 추가

속성을 추가하고 세부 항목을 추가한 후에는 상품 추가/편집 페이지에서 옵션 상품에 대하여 속성옵션을 설정해주면 됩니다.

우커머스 옵션 상품 구성

생각처럼 잘 작동하지 않으면 옵션 상품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글과 이 플러그인에 포함된 Documentation (설명서)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에 압축을 해제하면 Documentation 폴더와 플러그인 설치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TWooSwatches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이 플러그인은 5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여 테스해볼 수 있습니다.

기타 다운로드 - HTML 템플릿, 키노트 템플릿, 뮤직 파일 등

이외에도 2020년 5월 한 달 동안 HTML 템플릿과 Keynote 템플릿을 포함한 다음 항목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asta - 반응형 다목적 HTML5 템플릿 (Responsive Multipurpose HTML5 Template)

HTML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Hasta는 심플하고 클린하고 전문적인 반응형 HTML5 / CSS3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폰) 템플릿으로 30개 이상의 멀티페이지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쉽게 커스텀이 가능하고 완전한 기능의 디자인. 기업,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호스팅, 크리에이티브, 블로그 건설 등과 같이 모든 업종의 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워드프레스와 같은 CMS가 많이 사용되지만, 사이트를 만든 후에 업데이트할 일이 없이 그 상태로 계속 사용한다면 HTML 템플릿을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포그래픽 번들 - 키노트 템플릿 (The Biggest Infographics Bundle on the Internet for Keynote! Updated!)

키노트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키노트(Keynote)용 인포그래픽 번들. 1800개나 되는 고유한 슬라이드 포함. (My Infographics Bundle은 파워포인트, 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용도 있습니다.)

Mountains - 포크, 어쿠스틱 음악 파일

프리미엄 뮤직 파일 무료 다운로드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 비브라폰(vibraphone)의 부드럽고 경쾌한 어쿠스틱 트랙.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개 댓글

  1. 안녕하세요!! Envato Market (엔바토 마켓)에서 매달 무료로 주는거는 Envato 웹사이트 어느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요기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매달 업데이트 해주시나요? ㅎㅎ^^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