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터 키트 라이브러리 로딩 에러 시 확인 사항

Last Updated: 2023년 01월 19일 | |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서 키트 라이브러리(Kit Library) 로딩 시 "무언가 잘못 되었습니다(Something went wrong). Nothing to worry about, just try again. If the problem continues, head over to the Help Center" 에러가 발생하면서 킷 라이브러리 로드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엘리멘터 키트 라이브러리 로딩 에러 시 확인 사항

엘리멘터 프로를 사용하는 경우 아바다 테마 등에서 제공하는 데모처럼 키트 라이브러리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터 키트 라이브러리 로딩 에러 시 확인 사항

키트 라이브러리를 로드할 때 "무언가 잘못 되었습니다" 에러가 발생하면서 로드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사항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 엘리멘터 » 시스템 정보에서 Zip installedYes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엘리멘터 시스템 정보
  1. 안내 문구처럼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하여 제대로 로드되는지 확인합니다.
  2. 라이선스를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하도록 합니다. 실제로 이 방법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키트 라이브러리를 적용하는 과정에서 {“code”:”rest_forbidden”,”message”:”Sorry, you are not allowed to do that.”,”data”:{“status”:401}}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는 Elementor와 Elementor Pro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4. 내부 서버 오류(internal server error)가 발생하는 경우, 이는 서버 문제와 관련된 것입니다. 이 문제는 ModSecurity 또는 기타 유형의 보안 소프트웨어가 서버에 활성화되어 있고 해당 소프트웨어가 “admin-ajax.php”라는 코어 워드프레스 파일을 차단할 때 이런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웹호스팅 제공자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5. 위의 조치에도 해결이 안 되면 엘리멘터에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Elementor를 사용할 경우 PHP Memory Limit가 작을 경우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HP 메모리 제한 크기를 512M 이상으로 높인 후에도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 엘리멘터 임포트 기능을 사용하여 Envato의 키트를 임포트하려고 시도하면 잘못된 템플릿 오류(invalid template error)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키트는 Elementor Kit와는 다른 것으로, 엔바토에서 키트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임포트해야 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