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 50만 카피 판매 기념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Avada)가 50만 카피 판매를 기념하여 한시적으로 3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50만 개 판매 기념 할인 이벤트

아바다 테마가 작년 3월 말에 40만 카피 판매를 기록했으므로 약 1년 만에 10만 개가 판매된 셈이네요. 작년에는 40만 카피 판매 기념으로 40달러에 할인 판매되었습니다.

아바다 테마는 Envato Market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6년 연속 판매 1위

Avada는 다목적 테마로서 모든 사이트 구축에 용이합니다. 베스트셀링 리스트에 오른 대부분의 테마(예: Enfold)가 다목적 테마입니다. 다목적 테마의 경우 많은 기능을 하나의 테마에서 제공하기 있기 때문에 자칫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아바다의 경우 속도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이전보다는 속도면에서 많이 개선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블로그나 뉴스 사이트를 운영하려는 경우 이 사이트에 현재 적용하고 있는 Newspaper 같은 매거진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엊그제까지 Publisher라는 매거진 테마를 이용하다가 어제 뉴스페이퍼로 바꾸었습니다.)

아바다 테마는 재작년까지만 해도 거의 할인을 하지 않았지만, 경쟁이 치열해진 탓인지 작년부터 1년에 2회 정도는 할인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바다에는 많은 테마 옵션이 제공되므로 코딩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데 큰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다만, 테마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시간을 내어 어떤 옵션이 있는지 숙지하면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테마 옵션을 검색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아바다 테마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같습니다. 세일이 언제 종료되는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고 For a limited time only(한정된 기간 동안만)라고만 밝히고 있네요.

>> 아바다 판매 사이트로 이동하기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4개 댓글

    1. 블로그에는 뉴스페이퍼와 같은 매거진 테마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표시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부터 뉴스페이퍼 테마로 바꾸어서 테스트해보고 있는데요. 나름 괜찮네요.

  1. 솔직히 아바다는 다소 지엽적인 기능들까지 너무 많이 넣어서 복잡하기도 하고 속도도 느려서 짜증나더군요

    무엇보다 퓨전빌더가 구식이에요 드래그 드롭 방식의 심플한 페이지빌더 방식에 젖어있다보니 익숙해지기가 힘들었습니다

    저는 요사이 등장하는 테마에 비해 확실히 클래식하면서 올드한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

    1. 개인적으로는 프런트엔드 빌더보다는 백엔드 빌더에 익숙해서 퓨전빌더가 구식이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습니다.

      CSS만으로 조정이 가능한 부분까기 옵션으로 제공되는 점은 장점일 수도 있고, 단점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