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일본게임회사/한국어번역가 모집

한국어 번역가 모집

일본계 게임회사에서 일본(나고야 본사, 도쿄 사무소, 오사카사무소)에서 근무할 한국어 번역가를 모집하는 구인 광고가 번역 관련 카페에 올라와서 소개합니다.

언어 방향이 표시되지 않았지만 일본에서 근무한다고 하니 일본어에서 한국어로 번역할 번역가를 모집하는 것 같습니다.

한국어 번역, 현지화 업무와 한국어 유저로부터의 문의 대응이 주 업무처럼 보입니다.

번역가 구인

급여조건은 연봉이 3,063만원(300만엔)입니다. 일본회사치고는 페이가 너무 낮은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거주한다면 주거비와 식비가 장난이 아닐 것 같은데요. 이 정도의 급여 수준으로 생활이 제대로 될지 모르겠네요.

경험삼아 도전해보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겠지만 너무 낮은 페이를 받고 일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전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낮은 급여를 받고 일하면 동남아에서 온 '싸구려' 노동자와 같은 취급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고요. 우리나라에 동남아에서 온 노동자들은 천대받지만, 외국에서 높은 급여를 받고 우리나라에 컨설팅을 제공하거나 고급 설계자로 파견나오는 경우 한국인 담당자가 따라 다니면서 안내해주고 식사와 술도 대접하는 등 특별 대우를 해 주는 경우를 제 주위에서도 간혹 목격합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