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and T iPhone Unlock service

아이폰 언락 서비스

몇 주간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던 의학번역과 경영 관련 번역이 내일이면 마무리된다. 다행히 기간이 매우 넉넉한 아이폰/아이패드용 앱 번역을 오늘 새벽에 받았다. 번역에 약 10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고 기간은 19일까지이다. 이제 여유를 가지고 이 번역건에 매진하면서 추가적인 작업을 수행하면 된다.

문제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앱을 설치하여 참고하면서 번역을 진행해야 한다는 점이다. 이 때문에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중고나라에서 알아보던 중에 미국 T-Moible에 가입하여 사용하던 아이폰 5를 락을 풀지 않고 가져와서 판매하는 매물을 발견했다. 이베이를 검색해보니 T-Mobile UK의 경우 5만원 내외에서 언락이 가능하지만 T-Mobile 미국의 경우 최소가 75달러로 검색되니 최소한 9만원 내외는 들 것 같다. AT&T의 경우 5만원 내외에서 가능할 것 같지만 T-Mobile은 매우 비싼 편이다. AT-T는 심지어 3.99달러에 언락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글도 있다. 믿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판매자의 평가는 좋은 편이다.

AT and T iPhone Unlock service

아이폰 언락 서비스 업체를 검색하려면 구글에 “ebay iPhone Unlock Service”로 검색해보면 된다. 통신사 이름을 함께 입력하면 더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저렴하게 락이 걸린 아이폰이라도 구입하여 사용하더라도 이번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구입을 고려하고 있을 때 와이프가 지인을 통해 아이패드를 빌려다 주었다. 비밀번호가 틀려서 Apple 계정이 잠기게 되어 실제 앱을 설치하기까지 조금 헤매었지만 다행히 추가적인 지출 없이 이번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클라이언트에게서 앱의 Promo Code를 받아서 테스트하면서 번역하면 된다.

떠나시기 전에 아무 댓글(Comments)이라도 남겨두세요.
기부를 통해 이 블로그의 운영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