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일까?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일까? 2

해외 유머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행복의 비밀은 t____이다(The secret of happiness is t_____)"

현수막의 중요한 부분이 절묘하게 찢겨나갔네요.

'진정한 행복'에 대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진정한 행복'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글이 363,000건이 검색되네요.ㅎㅎ (조금 있으면 363,001건이 되겠네요.)

Life is short. Happiness is shorter.
(인생은 짧고 행복은 더 더욱 짧다.)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1개 댓글

  1. 허물을 벗고 나비가 되지 못한 애벌레는 아무리 예쁘게 치장을 해봐야 나비처럼 아름다울 수 없고, 나비와 같은 자유를 누리지 못합니다. 하늘을 나는 행복함이 어떤 것 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내 멍에를 메고 나에게 배워라. 그러면 너희의 영혼이 안식을 얻을 것이다. 내 멍에는 편하고 내 짐은 가볍다." (마태 11:28-30)

    For my yoke is easy and my burden is light.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즐겁고, 행복하고 위해서는 많은 돈이나 전망좋은 직장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사랑이 필요할 뿐 입니다.

    All you need is love, love
    Love is all you need

    Love is All You Need - 비틀즈 (1967)

    If you don't know love, you don't know God.

    사랑을 모른다면 당신은 하느님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The Black Eyed Peas 의 Where is the Love 라는 노래의 가사 입니다.

    https://youtu.be/YsRMoWYGLNA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