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기운이 담긴 투표

우주의 기운이 담긴 투표 3

오늘 문자로 위의 그림을 받았습니다. 만드신 분이 정말 대단한 듯... 기권 2명은 빠졌네요.

박근혜 대통령의 특별한 화변은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이하고도 어눌한 화법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나무위키에서는 '컬트'적이라고 표현하고 있네요.

대한민국 제 18대 대통령인 박근혜가 사용하는 화법이다. 박근혜는 이미 대선 후보 시절부터 눌변이라는 평을 받았으며 2014년 5월 16일 세월호 유가족 면담 중 이하 발언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그의 화법이 본격적으로 화제가 되었다. 박근혜 대통령의 이름에서 유래된 이 화법은 듣는 사람이 스스로가 난독증을 지니고 있는지 의심하게 만들며, 한국어의 기본적인 문법, 어법을 완전히 무시했기에 한국말인데도 전혀 이해가 가지 않아 컬트적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최순실의 대필을 통해 이 화법이 일어났다는 설이 유력하다. (출처: 나무위키)

마치 질이 떨어지고 논리와는 완전히 동떨어진 스토리의 B급 영화(컬트 영화)가 인기를 끄는 것과 비슷한 현상이라고 해야 할까요?

우주의 기운이 담긴 투표 4

정말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준다ㅋㅋ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의 박근혜 버전...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