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SiteGround –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70% 할인 행사

해외 웹호스팅 할인

해외 웹호스팅 서비스의 경우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SiteGround는 최근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신흥 강자 호스팅 업체라고 하네요. 아는 분이 실제로 SiteGround를 사용하고 있는데 1년에 50달러 정도 수준이고 한 5개월 사용하면서 문제가 되었던 적은 없다고 하네요.

해외 웹호스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SiteGround를 고려해도 좋을 듯 합니다. 11월 25일 오전 3시(EST 기준)부터 11월 29일 오전 3시(EST 기준)까지 최대 70% 할인한다고 하네요.

EST는 미국 동부표준시를 의미하는데, 시차를 대충 계산해보니 오전 3시면 우리나라 시각으로 오후 5시 정도일 것 같습니다.

SiteGround 공유 서비스

위의 그림은 SiteGround에서 제공하는 공유 호스팅 서비스 플랜입니다. 공유 호스팅이지만 트래픽과 웹 공간 제한이 있네요. 아마 그래서 서비스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블루호스트 등은 공유 호스팅의 경우 대부분 무제한 트래픽을 제공하기 때문에 특정 사용자가 과다하게 사용하면 전체가 불안정해지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SiteGround에서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SiteGround에서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는 Bluehost VPSiPage Essential Pla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가 Bluehsot VPS에서 호스팅되고 있으며 다른 블로그에서 iPage의 저가형 플랜인 Essential을 이용 중입니다.

저가형의 경우 iPage Essential Plan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Bluehost VPS와 같이 VPS 이상 플랜이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떠나시기 전에 아무 댓글(Comments)이라도 남겨두세요.
기부를 통해 이 블로그의 운영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