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테마 칫솔

괜찮은 칫솔 추천 – 시스테마 레귤러

한 달 전에 잇몸 염증으로 약 1개월 동안 치과 치료를 받았습니다. 평소에 잇몸이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크게 아프지 않게 잘 지내왔다가 이번에 제대로 염증이 발생했습니다.

이렇게 특정 부위가 안 좋아지면 그 때서야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치과치료를 받으면서 약국에 들려서 3천원짜리 칫솔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약국에서 판매하는 것이라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일반 칫솔보다는 양치질이 잘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아는 의사 선생님께서 좋은 칫솔이 있다면서 하나 추천해주었습니다. 시스테마 레귤러 칫솔이 바로 그것입니다. (선전을 보니 일본 판매 1위라고 나와 있네요.)

시스테마 칫솔추천을 받고 당장 인터넷을 뒤져서 제일 싼 데를 찾아 주문했습니다. 받아보니 조금 투박하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양치질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양치질을 해도 간혹 이물질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다는 느낌이 든 적이 있었지만 이 칫솔을 사용하니 확실히 그런 느낌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특히 이 칫솔을 구입하기 이삼 일 전부터 작은 이물질이 끼인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아무리 칫솔질해도 그대로 남아있었는데, 이 칫솔로 한번만 칫솔질을 하니까 금방 이물질이 제거되어 버리네요.

여기에 이 글을 남기는 이유 중 하나는 다음에 칫솔을 구입할 때 쉽게 링크를 찾기 위한 것도 있습니다.

떠나시기 전에 아무 댓글(Comments)이라도 남겨두세요.
기부를 통해 이 블로그의 운영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