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식 축하 공연 가수의 앨범 판매량이 급등하고 있다고 자랑하는 트럼프

Last Updated: 2017년 01월 05일 | | 댓글 남기기

트럼프 트위터

Jackie Evancho's album sales have skyrocketed after announcing her Inauguration performance. Some people just don't understand the "Movement"

취임식 공연 발표 이후 재키 에반코의 음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같은 '현상'에 의아해 합니다.

트럼프가 5시간 전에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대통령 취임식에서 축가를 부르기로 한 16세 가수 재키 에반코의 음반 판매량이 치솟고 있다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북핵 문제, 중국 문제, 오바마케어 문제 등 무거운 주제부터 이렇게 가벼운 내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글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고 있네요.

performance는 다양한 의미를 가진 단어로써 IT에서는 '성능'으로 많이 사용되고 경제/경영에서는 '성과'의 의미로 많이 이용됩니다. 그리고 '공연'을 의미할 때에도 이 단어가 사용됩니다.

위의 글에서 'movement'는 조금 생각해 볼만한 표현 같습니다. 일반적인 의미인 '움직임, 이동' 외에 '운동'(예: 평화 운동)의 의미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이외에도 추이, 동향, 진전, 전개, 발전 등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위에서는 '현상'이라는 표현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이 경우 '추이', '동향'의 의미로 사용된 듯 합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