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X Theme 40% 할인 판매

X Theme - 워드프레스 테마

X 테마 할인 판매

아바다에 이어 판매 2위를 기록하고 있는 X 테마가 한정 기간 동안 40% 할인된 3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바다나 X 테마의 경우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거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지 않는데요, X 테마를 염두에 두었다면 좋은 기회 같습니다. (Avada 테마의 경우 작년에 1~2시간 동안만 깜짝 할인 행사를 실시할 정도로 할인에 인색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상 X 테마Enfold가 비교적 빠른 속도를 보였습니다. 빠른 테마를 원하는 경우 Enfold나 X 테마가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에 사용 중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도 빠른 속도를 보입니다("Elegant Themes의 Divi 테마 둘러보기" 참고). 아바다는 현재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테마로서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여 초보자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X 테마에는 페이지 빌더로 Cornerstone이 사용되고 있고, Visual Composer도 함께 내장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BE 테마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테마

X 테마와 함께 BE 테마도 39달러로 할인 판매하고 있네요. BE 테마는 250개나 되는 데모를 제공하여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테마입니다. 물량 공세라고나 할까요? 만약 마음에 드는 데모가 있다면 그대로 활용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테마에는 Visual Composer가 페이지 빌더로 사용되고 있어 개인적으로는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Visual Composer가 사용되면 속도가 저하될 수 있고 호환성 문제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페이지 빌더의 장점과 단점" 참고).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