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 수정하기

얼마 전에 워드프레스 우커머스의 내 계정을 수정하는 것과 관련된 질문을 본 적이 있습니다. 우커머스의 내 계정 페이지를 원하는 대로 수정하려는 경우 개발자를 고용하여 개발을 해야 하는 사안이 될 것입니다. 그런 경우 많은 비용이 소요되게 될 것입니다.

YITH WOOCOMMERCE CUSTOMIZE MY ACCOUNT PAGE라는 플러그인은 우커머스의 내 계정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플러그인입니다. 만약 이 플러그인으로 원하는 대로 수정할 수 있다면 개발 비용을 줄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Elementor Pro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다면 엘리멘터 프로의 WooCommerce My Account Widget(우커머스 내 계정 위젯)을 사용하여 커스터마이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우커머스에서 "내 계정" 페이지를 쉽게 바꿀 수 있는 YITH WOOCOMMERCE CUSTOMIZE MY ACCOUNT PAGE 플러그인

우커머스에서 내 계정(My Account) 페이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자들이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항목을 완전히 제어하여 사용자(고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2차, 3차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YITH WooCommerce Customize My Account Page를 사용하면 우커머스의 내 계정 페이지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탭이나 메뉴를 정렬하여 가장 적당한 정보를 추가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쉽게 섹션을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 메뉴의 레이아웃 선택

사이드바 또는 여러 가지 탭을 통해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 수정

사용자 지정된 Endpoint(종점) 생성

원하는 내용(컨텐츠)으로 "내 계정" 페이지를 풍부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내 계정 페이지 수정(우커머스)

우커머스 엔드포인트 편집

우커머스 컨텐츠에 필요한 변경을 위해 우커머스 Endpoint 편집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 수정

슬러그에서 다른 레이블 설정

페이지를 인덱스하고 메뉴에 맞는 완벽한 레이블을 위해 최선의 슬러그 선택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 편집

색 구성표(컬러 배합) 커스터마이징

테마에 플러그인을 쉽게 추가 가능

우커머스 내 계정 페이지 수정하는 방법

사용자 정의(커스터마이징)된 아바타 선택

모든 사용자는 "내 계정" 페이지에서 자신의 아바타(Avatar)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내 계정 페이지 수정

YITH WOOCOMMERCE CUSTOMIZE MY ACCOUNT PAGE 플러그인은 다국어 플러그인인 WPML과도 호환되므로 쉽게 번역이 가능합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개 댓글

  1. 안녕하세요? 혹시 우커머스 내계정에서 계정상세(계정정보)화면에서 원하는 필드를 추가할땐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