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온라인 예약 플러그인 - HBook

HBook- 워드프레스 온라인 예약 시스템

HBook - 호텔 등 접객업계에 적합한 온라인 예약 플러그인

HBook은 이번에 새롭게 베스트 셀링 플러그인에 진입한 플러그인으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쉽게 온라인 예약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호텔, 펜션, 캠핑장 등... 접대업계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Thanks to HBook을 사용하여 객실 예약 달력, 테이블 요금, 예약 폼을 금방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 플러그인은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HBook 말고도 Bookly Booking Plugin이 오랫동안 베스트셀링 플러그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워드프레스 온라인 예약 플러그인" 참고).

하지만 호텔, 모텔, 펜션 등 숙박업계에서 예약 기능을 사용할 경우 여기에서 설명하는 플러그인보다는 먼저 숙박업계 관련 테마로 구현하는 것이 더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테마를 바꿀 수 없는 경우에 HBook이나 Bookly와 같은 플러그인을 고려하는 것이 더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특히 HBook은 호텔과 같은 숙박업계에 특화되어 나온 플러그인처럼 보이네요.

HBook의 데모를 살펴보면 Check-in(체크인) 날짜와 Check-out(체크아웃) 날짜, 인원(어른, 아동)을 지정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예약이 가능한 객실이 검색되는 방식으로 작동하네요.

워드프레스 온라인 예약 플러그인

IE9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국어 사이트를 구축할 때 많이 사용되는 WPML 플러그인과 호환되는 것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다국어 번역 플러그인 WPML 버전 비교" 참고).

HBook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플러그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