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애완견 및 동물 관리 관련 테마

애완견 및 동물 관리 관련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면 단순한 블로그부터 복잡한 커뮤니티 사이트까지 거의 모든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구 사항에 맞는 테마를 선택하면 초보자라도 별다른 커스터마이징 작업 없이 전문적인 홈페이지 구축이 가능합니다.

애완견 등 반려동물 관련 블로그의 경우 다양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완견 정보 제공 사이트" 글에 소개된 Zefir라는 포트폴리오 스타일의 테마나 이 블로그에 사용된 Pluto 테마도 훌륭한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애완견 관리, 동물병원, 애견센터, 동물 보호소, 펫시터 등 반려동물과 동물 관리와 관련된 몇 가지 테마입니다.

Bridge(브릿지)의 Animals 데모

워드프레스 브릿지 테마의 Animals 데모

자세히

첫 번째로 인기 다목적 테마 중 하나인 브릿지를 선정해보았습니다. 브릿지는 20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목적 테마(Multipurpose theme)은 말 그대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테마입니다. 그러므로 포트폴리오, 갤러리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이 잘 되어 있는 편이고,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므로 문제에 봉착하면 워드프레스 커뮤니티나 카페에서 해결책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릿지에서는 Animals(BridgePets)라는 데모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데모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Bridge 테마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ambda - 다목적 반응형 부트스트랩(Bootstrap) 테마

Lambda 애완견 관리 테마

자세히

Lambda는 거의 모든 종류의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 가능한 다목적(Multi-purpose) 부트스트랩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특히 45개의 유니크한 데모가 제공되며 원클릭으로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데모를 살펴보니 일반 회사용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쇼핑, 매거진(잡지), 호텔, 블로그, 자선단체, 요가, Coming Soon, 웨딩, 의료(메디컬), 사진작가, 디지털 에이전시, 건축, 건설, 교육, 여행사, 로펌, 교회(교회용 테마는 Avada에서도 Church 데모를 제공합니다), 이력서, 패션 매거진, 물류, 음악 밴드, 커피숍, 무술 등 다양한 테마가 제공되네요. (심지어 Tatto Studio라는 데모도 있네요. 문신을 전문으로 하는 서비스 사이트에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Pet Care라는 애완견(반려견) 관리용 데모도 제공됩니다. 우아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애완견 서비스 업계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Lambda는 4.80점(5.0 만점)으로 사용자 평가가 매우 좋은 편이고 다국어 플러그인인 WPML, 쇼핑몰 플러그인 WooCommerce, Gravity Forms (인기 유료 컨택트 폼 플러그인), Visual Composer와 호환됩니다. 유명한 페이지 빌더인 비주얼 컴포저와 레볼루션 슬라이드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Lambda 테마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etCare Dog Kennels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애완견 테마

자세히

PetCare 워드프레스 테마는 장기간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있습니다.

PetCare Kennels는 우아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Dog Boarding Kennels(애완견 돌봄원, 애완견 호텔)과 애완견 서비스 업계를 위한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디자인은 Bootstrap 1170px 너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기능:

  • 반응형 디자인
  • Full page hero 이미지
  • Parallax 백그라운드 이미지(배경 이미지)
  • 스크롤 효과에 CSS3 로드
  • 기본 색상 선택 가능
  • 구글 웹 폰트
  • 사전 정의된 숏코드
  • 드래그 & 드롭 페이지 만들기
  • 훌륭한 지원 외 기타 다수!

PetCare Kennel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et Rescue - 동물 및 보호소 워드프레스 테마

애완견 구조, 동물 보호소 워드프레스 테마

자세히

Pet Rescue 워드프레스 테마는 특별한 이벤트 기능과 기부 결제 옵션이 필요한 동물 또는 자연 운동 웹사이트, 동물 보호소(동물 쉼터), 펀드레이저(기금마련), 야생동물 보호 및 기타 활동(운동) 웹사이트를 위한 훌륭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et Rescue 테마는 유용한 PayPal(페이팔) 기부 기능과 함께 Events Calendar 및 Events Calendar PRO(*Events Calendar PRO는 테마에 포함되지 않음) 플러그인과 호환됩니다. 웹사이트에 달력(캘린더)와 이벤트(행사)를 추가할 수 있고, 자연보호 캠페인 등을 위한 기금을 모금할 수 있습니다.

다국어 플러그인인 WPML과 쇼핑몰 플러그인 WooCommerce(우커머스), Gravity Forms, Events Calendar Pro 등과 호환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Pet Rescue 테마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Pets & Vets - WordPress & WooCommerce

pets-and-vets

자세히

Pets & Vets 테마는 Themeforest 마켓에서 제거되어 더 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Pets & Vets는 Bootstrap 3, 우커머스 테마로 애견샵, 동물병원, 애완견 훈련소(애견 훈련소) 등을 홍보하는 웹사이트에 제격입니다. 반려견 사료, 강아지 장난감 등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Pets & Vets 테마는 애견숍, 동물병원, 동물보호소, 애견 훈련소, 고양이 훈련소, 펫캐어(Pet Caretaker)용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애완견 관련 사진을 제거하고 어린이 센터 등의 어린이 사진으로 대체하여 어린이집을 위한 웹사이트 등에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PSD, AI & SVG 파일이 포함되어 있고 사용자 평가가 4.86(5.0 만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ets & Vets 테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etSitter - 펫시터 구인 사이트용 테마

펫시터 워드프레스 테마

자세히

PetSitter는 애완견(반려견) 관련 구인/구직 웹사이트 구축에 이상적인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원하는 대로 쉽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PetSitter에는 최고의 옵션 패널 중 하나인 Redux Theme Option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쉽게 테마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etSitter에는 필요한 모든 종류의 컨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숏코드가 제공됩니다.

강아지, 애완견 또는 기타 애완동물을 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경우에도 이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갤러리, 이미자, 동영상, 인용구, 링크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는 훌륭한 포스트 포맷을 제공합니다.

PetSitter는 WP Job Manager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애완견 주인(소유자)은 프런트엔드에서 구인 양식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펫시터(애완견 돌보미)는 사진, 관련 기술, 위치 외 기타 유용한 정보가 포함된 프로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PetSitter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