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새로운 매거진, 블로그, 신문용 테마 - Publisher

Last Updated: 2017년 02월 19일 | , | 1개 댓글

워드프레스 매거진, 블로그, 뉴스페이퍼 테마

현재 이 블로그에 설치된 Pluto 테마가 최근 대폭 수정되면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수정한 차일드 테마를 적용시켜보면 오류가 발생하여 업데이트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Pluto가 이전보다 레이아웃도 더 괜찮고 성능도 더 좋아진 것 같지만 이전 버전과는 호환이 되지 않도록 테마의 폴더 이름도 바꾸면서 많은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시간을 내어 다시 차일드 테마를 만들어 수정을 해야 하나, 아니면 이번 기회에 테마를 바꾸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시간이 없어서 손을 못 대지만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이 끝나면 블로그를 수정해볼 예정입니다.

새롭게 사용할 테마로 Elegant ThemesExtra, Nexus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연간 60USD(혹은 Developer의 경우 80USD)가 부담스러워 주저하고 있고 Newspaper라는 인기 테마도 고려 대상이지만 워낙 많은 사이트에서 사용되고 있어 이 또한 별로 내키지 않네요. 그러던 중 Themeforest에서 최근 새롭게 나온 Publisher라는 테마가 판매량과 평가도 괜찮고, 더구나 이번 달까지 50% 세일을 하고 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Publisher 테마에는 9가지 데모가 제공되고, 각 데모마다 10가지 레이아웃의 홈페이지(전면 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어 총 90가지 이상의 프리메이드(미리 만들어진) 홈페이지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8가지 헤더(header) 스타일, 13가지의 포스트 템플릿, 70가지 이상의 페이지 빌더 블록 등도 제공됩니다.

Publisher는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쓰고 훌륭한 기능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갖춘 유용하고 강력한 워드프레스 매거진(잡지)용 테마입니다.

별로 마음에 들지 않지만 Visual Composer, Revolution Slider가 기본 탑재되어 있고 다국어 플러그인인 WPML("다국어 워드프레스 솔루션 완벽 가이드: WPML, Polylang, 멀티사이트 비교" 참조)과도 호환됩니다. IE8부터 지원한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Publisher 테마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1 개 댓글

Leave a Comment

할인 소식
Divi 레이아웃 AI 출시 기념 할인!
AI로 이미지, 텍스트, 코딩,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생성 가능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Divi
0
0
시간
0
0
Limited Time Offer
You This Coupon Code in Checkout
Click the code to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