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hotography Homepage Divi 레이아웃 팩 공개

Elegant Themes에서 사진작가를 위한 새로운 Divi 레이아웃 팩인 무료 Photography Homepage Divi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해제하면 여러 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all-photography-homepage-layout-pack.json" 파일을 가져오기하면 모든 레이아웃이 로드됩니다.

가져오기 방법은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의 왼쪽 패널에서 Divi > Divi Library를 클릭하고 상단의 “import & export”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지정해주면 됩니다. 모든 레이아웃 팩을 가져오거나 개별적으로 가져오기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Divi 빌더에서 Load From Library를 클릭하고 Add From Library를 선택하면 방금 Import한 레이아웃 팩이 표시됩니다.

Divi 사용

Photography Homepage를 선택하면 전체 레이아웃이 로드됩니다. Photography Homepage 레이아웃을 로드해보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Divi 무료 레이아웃 팩

로드되었으면 적절히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데모를 볼 수 있습니다.

Divi에서 전체 레이아웃을 불러오는 대신 섹션별로 불러오는 것도 가능합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