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무료 원페이지 테마 - Zerif Lite

Zerif Lite - 무료 원페이지 우커머스 테마

Zerif Lite - 무료 원페이지 워드프레스 테마

Zerif Lite는 깔끔하고 모던한 원페이지(One Page) 워드프레스 테마로서 디지털 에이전시, 스튜디오, 기업(회사), 제품 소개, 포트폴리오 외 다양한 사이트에 적합한 테마입니다.

Zerif Lite는 SEO에 최적화되어 전자상거래(eStore)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커머스(WooCommerce)도 사용하여 쇼핑몰을 구축하려는 원페이지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는 경우 이 테마가 제격입니다.

Themeisle의 메인 테마가 Zerif에서 Neve 테마와 Hestia 테마로 바뀌었습니다. Zerif를 사용하는 경우 Neve 테마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Zerif Lite는 Zerif Pro의 무료 버전으로, 유료 버전에 비해 아마 테마 옵션 등 세부적인 설정에서는 아쉬움이 있겠지만 테마 사용법과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조금 알면 훌륭한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데모 페이지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모 사이트 자체는 매우 훌륭한 레이아웃을 보여주네요.

주의할 점은 사이트를 원페이지로만 구성할 경우 SEO에 불리할 수 있으므로 전면 페이지를 원페이지 형식으로 하되 나머지 페이지와 블로그 글은 일반적인 워드프레스 형식으로 구성하는 것도 한 방법 같습니다.

참고로 Zerif Lite를 설치할 경우 데모 페이지처럼 구성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모 페이지처럼 구성하려면 유료 버전을 구매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라면 Enfold, Avada와 같은 인기 테마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인기 테마를 선택할 경우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입니다.

참고:


1개 댓글

댓글 남기기

*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